나는 베트남 황제투어 매니아로 베트남 하노이 황제투어, 다낭황제투어, 호치민 황제투어까지 다녀왔다.
현지 베트남에서 즐거웠던 베트남 황제투어 썰을 풀어보겠다.
먼저 오늘은 호치민 황제투어 호치민 풀빌라 경험담 썰 풀기부터 시~~작
1. 호치민 풀빌라
친구 4명 놈들과 호치민 황제투어 길에 올랐다. 정확히 말하면 호치민 황제 골프투어라고 할수있겠다.
솔직히 남자들끼리 대낮에 할게 별로 없다. 호치민 골프장에서 골프나 치면서 시간을 보내는게 최고다.
우리는 호치민 풀빌라 3박 + 골프 3회 + 전일정 차량 이렇게해서 인당 120만원 정도로 알뜰하게 왔다.
여행사는 무조건 유하투어를 이용한다. 추가금액이라던지 바가지나 군더더기가 없어서 좋다. 그리고 일정내내 카톡으로 가이드 해준다. 이게 참 좋다. 완전 프라이빗한 느낌이 든다. 누가 따라다니면 귀찮다. 불편하다. 왠지 더 많이 돈을 써야할 것 같은 느낌이다.
여튼 호치민 풀빌라는 합격점이다. 수영장도 이쁘고, 쾌적하다.
방 4개, 화장실 5개 고급 풀빌라였다.
침대도 뽀송뽀송하고, 인테리어도 굿굿이다. 단점은 조식이없다.
어쨌든 누구에게도 간섭 안받고 행복한 3박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았다.
풀빌라내에 미니바가 있는데, 좀 비싸서 공항에서 오는 길에 편의점 털어왔다.
그리고 꽁들 풀빌라로 불러와서 풀파티를 해야하기때문에 음식들이나 안주등이 필요한데..
풀빌라에서 바베큐구워주는 서비스도 해주지만, 인당 30불정도라서, 그냥 베트남의 배민인 배달K에서 잔뜩 주문하면 장땡이다.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를 열고, 배달K 다운받은 후 주문하면된다. 없는 음식이 없다. 한식, 치킨, 피자, 족발, 마라탕, 중식, 일식, 베트남식….여기가 한국인가 싶었다.
풀빌라안에는 가라오케 시설이 다 되어있어서, 술마시면서 배달음식 먹으면서 노래 실컨 부를 수 있다.
풀빌라의 매력은 가라오케처럼 시간 제약이있는것도 아니고, 보는 눈이 많은 것도 아니고,
시간 구애 받지않고, 신나게 무제한으로 놀 수 있다. 거기다가 누가 간섭하는 사람 없이 프라이빗 그잡채다…
풀빌라에서 잼나는 풀파티를 기대하면서 황제투어 첫날이 훌러갔다.
2. 호치민 에코걸 후기
다음날 잼나는 호치민 골프장을 다녀와서 씻고 호치민 마사지 받고, 에코걸을 불렀다.
에코걸은 12시간에 250불에서 300불 정도다. 와꾸에 따라서 상이하니, 위 링크로 물어보길 바란다. 개인적으로 24시간은 별로인것같다. 24시간 하려면 400불정도인데, 12시간 함께 짧고 굵게 재밌게 노는게 제일 나은것 같다. 너무 늘어지면 질린다 ㅋㅋ
에코걸은 정말 예뻤다. 사진빨에 속지말라고 하는 분들도 있었는데, 전혀 사진빨 없었다. 뽀샵도 없었다. 행운인지 뭔지암튼 나는 최고 좋았다. ㅎㅎㅎ
그렇게 풀빌라에서 신나게 노래하고 마시고 춤추고 수영도하고, 신나는 밤이 흘렀다. 그녀와 아쉬운 작별인사를 했지만, 다음날 또 가라오케 스케줄이 있었기 때문에 빠이빠이 했다.
3. 호치민 가라오케 후기
여행사에서 잘 안내 해 주시고, 예약도 잡아주셔서 호치민 1군에 위치한 가라오케로 갔다.
6시에 가서 대기표받고 >> 저녁식사 >> 6시 50분쯤 가라오케 입장 >>신나게 놀기
가라오케는 4명이서 놀면, 두시간에 술+안주 세트로 600만동정도 나왔던것 같다.
4명이니 인당 10만원이 안되는 돈이다. 부담없는 가격이다.
꽁 와꾸는 생각보다 호치민이 훌륭하다. 나는 하노이, 다낭의 황제투어도 다녀온 사람으로서,
감히 평가를 하자면, 호치민 꽁들의 와꾸가 가장 훌륭했다. 그 다음 하노이.. 하노이는 예쁜데 어딘지 모르게촌스러운 느낌을 지울 수 없고….. 호치민은 예쁘면서 세련됐다.
파트너 꽁과 연락처를 주고받고 풀빌라로 오게해서 또 재밌게 놀았다. 이 맛에 호치민 풀빌라를 이용 하는거다. .자유롭고 좋다!!!
4. 호치민 마사지 후기
우리는 무조건 마사지를 받으러 갔다.
골프끝나고 뭉친 근육과 피로회복을위해 마사지 만한 것도 없다.
우리는 무조건 마사지 전문 스파로 간다. 이번 호치민 황제투어에서 제일 좋았던 곳은 에빈스파였다. 호치민 1군 마사지 스파인데, 베트남에서 가장 깨끗하고 쾌적한 곳같다.
불결한건 딱 질색이라.. 일단 수건 냄새부터 맡아보는 편인데, 갈 때마다 항상 막 빨래 한 듯한 향긋함이 포근한 기분까지 들게 만들어준다.
그렇게 깨끗하고 훌륭한 마사지사들이 있는 호치민 마사지 스파에서 힐링타임을 갖은 후 저녁에 놀러나가면 개꿀이다…
5. 호치민 황제투어 총평
뜨거웠던 호치민 황제투어 3박 5일이 지났다.가이드나 쓸데없는 바가지 없이도 충분히 저렴하게 다녀올 수있다. 참고로 하노이, 다낭 황제투어보다 와꾸가 가장 훌륭했던 호치민 황제투어가 가장 만족스러웠다.
에코걸, 가라오케 적절히 섞어서 재밌게 놀고, 호치민 골프장에서 신나게 운동하고, 호치민 마사지 가서 힐링하고 완벽한 3박 5일이었던 것같다.
우리는 바가지 당하기 쉬운 레탄톤 바 같은곳은 지양했다.
적은 예산으로 우리끼리 재미있게 호치민 황제투어 추억 방울방울 만들고 왔다. 어제 멤버들 만나서 소주한잔 하는데 이 번 호치민 황제투어 얘기로 밤을 새도 모자랄판이다. ㅋㅋㅋㅋ
부디 눈탱이 당하지말고, 행복한 베트남 여행 다녀오길 바란다.